샤롯데 씨어터

주매뉴 이동
본문 이동

고객 문의

FAQ

예매
  • [예매]질문마감시간 이후 취소 및 변경 가능한가요 ?
    답변마감시간 이후 취소 및 변경은 절대 불가합니다.
  • [예매]질문예매 취소, 변경 시 수수료가 있나요?
    답변<결제 완료된 티켓의 취소 및 변경>

    1. 결제 취소
    취소 방법: 홈페이지, 고객센터(1670-5650) , 방문취소로 가능

    *주의 사항: 카드결제 또는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의 경우 정상 결제되지 않은 내역은 별도의 통보 없이 취소됩니다.

    *방문취소의 경우 매표소가 운영되는 시간 내에 가능합니다.
    매표소 오픈시간: 공연시작 2시간 전 -> 공연시작
    매표소에서 현장 구매 하신 경우 발권된 티켓을 소지하시고
    반드시 매표소를 방문하여 티켓 반환 후 취소하셔야 하며, 취소 수수료 부과 기준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부과 됩니다. (단, 샤롯데씨어터가 아닌 타 예매처에서 예매하신 경우의 취소 및 변경은 구입하였던 예매처에서만 가능하며 해당 예매처의 규정에 따릅니다.)

    취소수수료 안내
    - 예매 후 7일까지 취소 시에는 취소수수료 없음
    - 예매 후 8일부터 마감시간 전까지 취소 시에는 티켓금액의 10% 취소수수료 부과
    - 단, 예매 후 7일전이지만 공연일 10일전에 걸리는 경우, 취소수수료 부과
    취소수수료: 티켓금액의 10%

    예매수수료 안내
    - 예매수수료: 온라인 예매 시 수수료 없음 / 고객센터 전화 예매 시 1,000원 (장 당)
    - 전화예매수수료는 예매한 당일 취소시에만 환불되며, 이후 취소시에는 환불되지 않으므로 카드로 재결제 해주셔야 취소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 공연일 1일전 오후5시 / 공연일이 일,월이면 토요일 낮12시
    공연일의 하루 전 날이 공휴일이면 공휴일 전 평일 오후5시

    2. 별도의 공지가 있는 공연에 한해, 취소마감시간은 공지된 날짜/시간으로 변경됩니다.
    공연에 따라 공연 상세페이지에 정확한 날짜가 게재 됩니다.

    3. 마감시간 이후에는 취소 및 변경이 절대 불가합니다. (방문취소 포함)

    4. 예매 완료된 동일 상품에 대해서 날짜, 시간, 좌석위치, 결제 등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기존 예매를 취소하고 재예매 하셔야 합니다.
    (단, 할인은 재예매 시점을 기준으로 적용되므로 변경 시 종료된 할인의 경우 적용 받을 수 없으며 취소 시 좌석을 놓칠 수 있습니다.)

    5. 예매취소 시 취소/예매수수료 금액이 발생할 경우 해당 금액이 재결제된 후 기존 결제된 전체 금액이 취소됩니다.
    (단, 재결제 시 결제수단 제한 : 사이트 - 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 고객센터 - 카드)
    예매취소 시점과 해당 카드사의 환불 처리 기준에 따라 환불되는 일자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예매]질문결제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답변결제방법에는 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신용카드가 있습니다.

    [가상계좌 입금 시]
    1. 가상계좌는 하나의 예매 건에 은행계좌번호가 주어지며, 예매 시 부여된 계좌번호로 입금마감시간 전까지 결제금액을 정확하게 입금 해 주셔야 합니다.
    2. 예매금액과 입금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금 오류가 발생하여 입금처리 되지 않습니다.
    (예매 시 예매금액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당일, 동일한 예매자가 여러 건의 예매를 하여도 각각의 예매 건 마다 계좌번호가 달리 부여되오니 주의하여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4. 은행사 창구에서 은행원을 통해 입금하실 경우 입금이 완료되어도 추가 입금이 가능하오니 중복입금이 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5. 지정된 입금 마감시간이 지나면 계좌가 자동 소멸되며, 예매 또한 자동으로 취소가 됩니다.
    6. 입금 후에는 반드시 샤롯데씨어터 홈페이지 내 [예매확인] 페이지 나 고객센터를 통해 입금확인을 하시기바랍니다.
    7. 주말/공휴일의 경우 은행사 ATM기, 폰뱅킹, 인터넷뱅킹 등을 통해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이용 시]
    인터넷안전결제(ISP)
    BC, 국민, 조흥 비씨, 우리 비씨 카드로 전자상거래 이용 시 발생할 수 있는 개인정보 유출의
    문제점을 차단하기 위한 서비스로 인터넷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으로 카드결제가 가능한
    카드사 자체 인증 서비스입니다.
    거래금액이 30만원 이상일 때는 해당 PC에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 관련 문의사항은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안심클릭 결제
    안심클릭서비스는 온라인 전자상거래용 지불인증 서비스로
    온라인 쇼핑 시 고객님의 카드번호, 유효기간, 주민번호, 비밀번호 등의 주요정보를 입력하지 않고
    고객님이 사전에 정한 안심클릭서비스 암호(패스워드)를 통해 거래하는 인터넷 결제서비스입니다.
    거래금액이 10만원 이상일 때는 공인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일반결제
    일반결제는 신용카드, 유효기간, 주민번호 뒷자리, 카드비밀번호 뒤의 2자리를 입력하신 후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시]
    고객님이 소유하고 있는 은행계좌로부터 바로 인출하는 시스템 입니다.
    결제 시 실시간 계좌이체를 선택 한 후 요청되는 정보를 입력 하시면 해당 통장에서 바로 인출이 이뤄집니다. 인터넷 뱅킹 가입 고객으로 이용하는 컴퓨터에 공인인증서가 있는 경우만 이용 가능하며,
    통장에 잔고가 없을 시 이체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진행 도중 강제로 중단 시 오류가 발생하게 됩니다.
  • [예매]질문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웹 예매: 홈페이지 상에서 예매한 내역은 [예매확인] 페이지 내에서 직접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전화예매: 고객센터(1670-5650)로 전화하여 상담원에게 개인연락처 또는 사업자 등록번호를 알려주시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 [예매]질문결제 후 카드영수증은 어디서 받나요?
    답변-웹 예매: 홈페이지에서 예매한 내역의 카드영수증은 좌측상단 [예매확인] 페이지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전화예매: 고객센터(1670-5650)로 전화하여 상담원에게 요청하시면 고객님의 메일로 예매내역서를 발송 해 드리며, 예매내역서 상의 영수증을 클릭하여 예매자명과 결제금액 입력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 [예매]질문예매 완료 후 온라인 입금시 예매자명과 입금자명이 달라도 되나요?
    답변가상계좌는 하나의 예매 건에 주어지는 은행 계좌번호이므로 예매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아도 입금이 가능합니다. (단, 정확한 결제금액을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 [예매]질문공연 당일예매나 취소가 가능한가요?
    답변공연 당일예매는 잔여석이 남아 있는 경우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공연시작 3시간 전 까지만 가능하며, 이 후 현장 매표소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공연 당일예매 및 마감시간이 지난 취소는 어떠한 경우라도 일절 불가합니다.

    ※ 취소 마감시간
    공연일 1일 전 오후 5시 / 공연일이 일, 월이면 토요일 낮 12시
    (단, 공연일 1일 전이 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전 평일 오후 5시, 토요일 낮 12시)
    ※ 별도의 공지가 있는 공연에 한해, 취소마감시간은 공지된 날짜/시간으로 변경됩니다.
  • [예매]질문티켓 예매 후 부분취소 & 예매변경을 할 수 있나요?
    답변부분취소는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변경은 고객센터(1670-5650)를 통해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웹에서 직접 부분취소 할 경우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예매내역 조회>> 취소할 좌석 선택>> ’선택상품 부분취소’ 클릭>> 취소하지 않는 좌석에 대
    한 티켓금액 결제(취소수수료 부과기간의 경우 취소할 티켓의 취소수수료 포함)>> 기존 결제금액 전액취소

    *변경 할 경우
    예매 완료된 동일 공연에 한하여 고객센터를 통해 기존 예매내역을 취소 후 재 예매 하셔야 합니다.
    (단, 할인은 재예매 시점을 기준으로 적용 되므로 변경 시 종료된 할인의 경우 적용 받을 수 없으며 취소 시 좌석을 놓칠 수 있습니다.)
  • [예매]질문현장에서 티켓 수령 시, 타인이 대신 티켓을 수령할 수 있나요?
    답변예매한 티켓은 본인 수령이 원칙이나 타인이 수령 할 경우 예매번호, 예매자의 정보(성함,연락처)를 정확하게 확인하여 할인받은 사항에 대한 증빙을 지참해 가시면 티켓수령이 가능합니다.
    단, 예매자 본인에 한하는 할인 혜택을 받으신 경우(ex. 복지카드 및 국가유공자, 학생 할인 등)에는 본인만 수령 가능합니다.
  • [예매]질문전화예매와 인터넷 예매 시의 예매 가능 좌석은 동일한가요?
    답변네. 남아있는 좌석 현황은 동일합니다.
처음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 2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